‘회사의 메모, 서신, 보고서, 웹사이트, 이메일 연설 또는 보도자료 등 그것이 어떤 형태인가에 상관없이 회사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결과물’최근 읽고 있는 홍보 관련 책 ‘기업홍보의 힘’에서 발췌한 ‘기업홍보’의 정의입니다. 매스미디어는 물론 인터넷이 보편화된 오늘날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기업홍보는 기업의 생존과도 연결되는 중요한 사안입니다.한 예로 기업 이미지를 들 수 있습니다.오늘날 기업의 일거수 일투족은 인터넷을 통해 감시받고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의 특성상 기업의 부정적 소식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