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트위터를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트위터 공식 분석 서비스(트위터 애날리틱스, Twitter Analytics)가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이죠.지난해부터 많은 기업들은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의 질문에 답변, 자사의 상품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섰습니다.그러나 트위터 운영 담당자들은 트위터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했는지, 성과는 어떻게 나왔는지에 대한 분석은 힘들었습니다. 아무리 API가 공개돼 있다고 하지만 역동적으로 변하는 트렌드를 자동으로 분석해내는 것은 쉬운일이…

키워드

#소셜 #웹 #트위터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