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사이버 범죄 대응 기업 ‘팀카시아’가 폼캠피싱 피해자들의 2차 가해 피해 방지를 위해 ‘유포 차단 솔루션‘ 기술을 적용한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몸캠피싱 피해는 개인의 사생활을 심각하게 위협하며, 피해자의 일상을 극도로 불안하게 만든다. 이에 팀카시아 관계자는 “이미 유포되어버린 후의 대처법이 아닌 유포 행위 자체의 차단에 초점을 맞춘 전문 솔루션을 제공받아야 한다”면서 “이는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을 목표로 하며, 유포 행위 자체를 막음으로써 피해 확산을 방지한다”고 말했다. 특히 팀카시
[딜라이트=장영일 기자] 현대자동차가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명, 누적 거리 702만km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이번 ‘롱기스트 런 2024’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와 ▲참가자 전체가 8만1000km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
[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온라인 마케팅 업체 퍼니클릭이 26일 어뷰징 행위 금지에 대한 공지를 발표했다.퍼니클릭은 포인트 적립을 통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 사업자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층의 SNS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어뷰징(abusing)이란 타인의 계정을 도용하거나 다중 계정으로 접속해 부당한 이익을 챙기는 행위를 뜻하며, 퍼니클릭은 1회용 유령 계정으로 팔로워 구매를 하는 행위를 어뷰징으로 판단해 해당 아이디를 이용제한 한다는 공지를 발표했다.퍼니클릭 관계자는 “프로
[딜라이트=장영일 기자] LG유플러스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이하 한시련)과 함께 시각장애인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법 등 ICT 교육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지난해 시각장애인의 스마트기기 사용환경 개선을 위한 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한시련은 이 기부금으로 260쪽 분량의 ICT 교육용 지도서를 제작했으며, 시각장애인 전문가가 제작에 참여했다.지도서는 저시력 시각장애인 강사를 위해 큰 글자와 그림을 삽입했고, 중증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와 데이지(DAISY)1 파일로도 제작됐다.특히 이 ICT 교육용 지
[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지난 20일 일본 도쿄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이번 행사는 브랜드 뮤즈인 티파니 영이 참석하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팬과의 미팅 이벤트를 개최해 오픈런을 기록하는 등 기대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티파니 영 뿐 아니라 일본 현지 셀럽들이 팝업을 방문해 SNS에 소개하고 있어 이벤트와 함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행사 당일 티파니 영은 24SS 컬렉션 진주 장식 리본넥 니트와 로고 자가드 밴드 디테일
[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SNS샵이 인스타그램 자동 좋아요 늘리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샵은 올해로 8년차를 맞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로 7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대기업에게 팔로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무제한 자동 상품은 30일 동안 업로드하는 모든 게시물에 주문한 수량만큼 한국인 팔로워가 직접 좋아요를 눌러주는 방식으로, 탐색 탭이나 인기게시물 노출 확률의 증가가 가능한 상품이다.SNS샵 관계자는
[딜라이트=김유정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지구의 날’을 맞아 그룹 차원의 소등행사와 함께 국민들을 대상으로 ‘소등행사 동참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올해로 54주년을 맞이한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1970년에 처음 제정된 이후, 전세계 150여 개 국에서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우리나라에서도 환경부 주관으로 매년 ‘지구의 날’ 마다 저녁 8시부터 10분간 전국 관공서·공공기관·민간 건물의 조명을 소등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KB금융도 국민들의 자발적인
[딜라이트=강문주 기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 레드벨벳 조이의 향수 화보가 공개됐다.공개된 화보 속 조이는 스스로 기분 전환을 위해 떠나는 특별한 향의 여행을 표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행복한 그녀의 미소는 물론, 본인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동화 속 공주님 비주얼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봄 여름 계절과 어울리는 블루, 핑크빛 드레스 스타일링과 과즙미 터지는 환한 미소에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고, 자몽보다 더 상큼한 매력으로 그녀의 미모를 더욱 빛내주고 있다.레드벨벳 조이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
[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온라인 마케팅 업체인 SNS플레이에서 대량 구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SNS플레이는 유튜브 구독자 조회수 늘리기 등의 소셜 미디어 셀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SNS 이용자들에게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이번에 실시하는 할인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워 구매 시 적용되며, 실제 활동하는 한국인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상품을 1개당 18% 할인률로 선보인다.SNS플레이 관계자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을 고민하는 유저들이 쉽게 계정 최적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
[딜라이트=장영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6일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를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U+전용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단독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예약 가입을 받으며,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갤럭시 버디는 LG유플러스가 2021년 첫 선을 보인 U+전용 5G 스마트폰 시리즈다.2022년 6월 갤럭시 M23 모델 기반 '버디2'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1020대 고객을 겨냥해 갤럭시 A
[딜라이트=박피터슨 기자]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 샤오미가 전기차(EV) 부문 진출을 선언하며 출시한 SU7(Speed Ultra Seven·수치) 판매량이 예상보다 3~5배 높다고 레이쥔(雷軍) 최고경영자(CEO)가 18일(현지시간) 밝혔다.베이징발 로이터통신 보도에 따르면 레이 CEO는 틱톡의 중국어판 소셜미디어(SNS) '더우인(Douyin·抖音)'에서 진행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SU7 세단의 고객 주문과 인도 현황을 이같이 소개했다.이날 샤오미의 창업자 레이 CEO가 주관한 더우인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시청자 3400만 명
[딜라이트=장영일 기자] LG전자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급격한 기후 변화로 국제적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알리기에 나선다.LG전자는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G와 함께하는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The LG Endangered Species Series)’ 영상을 공개했다.국제적 멸종 위기종 ‘눈표범’의 역동적 이미지를 3D로 구현한 영상으로,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알리고 탄소 배출과 지구 온난화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기획됐다.올 연말까지 흰머리 독수리, 바다사자, 그
[딜라이트=김민지 기자]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샵에서 30일 최적화 계정관리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SNS샵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뿐만 아니라 유튜브 구독자 조회수 등 다양한 SNS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이다.이번에 출시한 30일 계정관리 상품은 한 달간 매일 첫 번째로 올리는 게시물을 실제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들에게 홍보해 자연스럽게 조회수, 도달, 팔로우, 좋아요 늘리기를 할 수 있는 올인원 형태의 상품으로, 인기 게시물에 노출이 잘 되
[딜라이트=김혜민 기자] 글로벌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 업체 ‘SNS헬퍼’가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8년 동안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유럽, 브라질 등 전 세계 8개국에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서비스에는 ‘인기게시물 패키지 서비스’, ‘인기게시물 상위노출’, ‘해시태그 타겟팅 서비스’, ‘나라 별 타겟팅 서비스’ 등이다. 이 서비스들은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주문은 셀프로 처리돼 기다릴 필요 없이 24시간 바로 이용할 수 있
[딜라이트=강문주 기자]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신곡 ‘Sayonara, Mata Itsuka!’의 뮤직비디오가 12일 공개된다. ‘Sayonara, Mata Itsuka!’는 지난 1일 첫 방영된 NHK 아침드라마 연속 TV소설 ‘호랑이에게 날개’의 주제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머리를 세 가닥으로 땋고 강렬한 레드 파워숄더를 착용한 요네즈 켄시가 등장한다. 다양한 장면으로 연출된 스토리의 역재생을 통해 ‘태어난 날부터 나로서 살아왔다’는 것을 긍정하는 듯한 작품으로 완성됐다. 본 곡의 아티스트 사진 촬영을 담당한 영상 작가
[딜라이트=김유정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앱 '모니모'가 출시 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모니모 전용 서비스와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모니모는 지난해 1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탑재하여 선보인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와 올해 4월에 오픈한 '주식거래 서비스' 등 다양한 모니모 전용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금융 편의를 높이고 있다.또한 1년 모아봄 저축보험, 모니펫보험, 모니모A 카드, 우수신용등급회사채 등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들도
[딜라이트=김유정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농가 소득 증대와 도농 공감 확산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1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여 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당첨자들은 5월 11일 강원도 원주 삼송마을에서 파프리카 수확, 파프리카 쿠키 만들기, 쌀 찐빵 만들기 등 다양한 체
[딜라이트=김유정 기자]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Bye Plastic, BBP)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범국민적 실천운동을 통해 일상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는 목적으로 환경부가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탈플라스틱을 위한 실천 각오를 밝히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방식이다. SSG닷컴 이인영 대표의 지목으로
[딜라이트=김유정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와 지역을 연계한 창업으로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ESG기업의 육성을 위해 힘을 모은다고 9일 밝혔다.서울특별시 이동률 행정국장과 롯데카드 정동훈 전략본부장은 지난 8일 서울시청에서 ‘지역 연계형 청년 창업 및 지역 상생 ESG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자원을 발굴, 활용해 창업한 ESG기업 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서울특별시 지역 연계형 청년 창업 지원사업 '넥스트로컬' 및 롯데카드 ESG 캠페인 '
[딜라이트=한미진 기자] 캐주얼 다이닝 한식 주점 브랜드 ‘부엉이산장’이 부엉이산장 강남점에서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봄에 취한 뿌엉이’ 팝업스토어를 연다.이번 팝업스토어의 콘셉트인 ‘봄에 취한 뿌엉이’는 차가운 도심 속에 따뜻하고 아늑한 산장에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산장에 봄꽃들이 피어나고 잠들어 있던 부엉이들이 깨어나는 이야기를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구현해 부엉이산장 강남점에서 선보이게 됐다.부엉이산장은 이번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로 강남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고자 브랜드의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