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티켓몬스터가 처음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0년도 사업결과를 발표하고 2011년 사업전략을 발표했습니다.티몬의 신현성 대표는 이번 자리에서 최근 인수한 데일리픽을 소개하고, 양 사가 독립적으로 사업을 유지하는 한편 데일리픽의 충성도 높은 고객 유지 노하우를 공유하고 환불정책도 개선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2011년 티켓몬스터의 전략에 대해 신 대표와 주고 받은 질의·응답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Q : 티몬의 목표가 ‘소셜커머스 2.0’이라고 말했는데 구체적으…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