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바코드인 QR코드가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때 몇몇 기업들의 마케팅에만 활용됐던 QR코드가 이제는 TV, 길거리, PC 등 장소와 매체를 구분하지 않고 사용되고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됐습니다.TV예능프로그램, 홈쇼핑, 잡지, 식품 등에도 QR코드가 붙어있습니다.다음의 김지현 모바일본부장은 “세달전에 비해 QR코드 시장이 3~4배는 성장한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QR코드가 성장하는 것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것과 비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QR코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므…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