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디지털데일리(www.ddaily.co.kr)가 ‘또 다른 IT 뉴스’의 가치에 주목하기 위해 창간한 블로그 미디어 ‘딜라이트닷넷’(www.deligit.net)이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9월 26일자로 창간 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정보가 넘치고, 미디어의 유통채널은 갈수록 다변화되고 있지만 사물의 본질을 꿰뚫은 정보는 상대적으로 고갈되고 있습니다. 딜라이트닷넷은 6년전, 디지털데일리의 IT 전문기자들이 독자 여러분들과 보다 편안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보여지는 사물의 이면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창간 당시와 비교했을때, 블로그와 SNS와 같은 비정형의 미디어 채널은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운 속도로 정도로 확장됐습니다. 그리고 기존과는 또 다른 다양한 형태의 소통 채널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딜라이트닷넷은 IT 전문기자들이 통신,반도체, IT서비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보안, 콘텐츠 및 게임 등 자기 분야에서 오랜기간 쌓은 경험을 독자들과 보다 편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6주년 특별기획

‘딜라이트닷넷’은 올해 창간 6주년을 맞아 2015년 각 IT분야별 핫 이슈를 중심으로 현황을 진단한 특별기획을 마련했습니다. 아래 특별 기획을 주제로 순차적으로 게재될 예정입니다.

▲‘4번째 이동통신사’ 등장할 수 있을까(채수웅 기자) ▲클라우드로의 긴 여정, SW 업체들의 변화(백지영 기자) ▲‘다시 반도체다’...영욕의 반도체 산업(한주엽 기자) ▲‘현실화된 O2O’, 시장 게임의 룰을 바꾸다(이수환 기자) ▲‘핀테크(Fintech)’ 시장 ▲IT서비스업계 ‘승자는 누구?’(이상일 기자) ▲‘오펜시브 시큐리티(Offensive Security)’의 부상(이유지 기자) ▲스마트한 혼수가전 구매 전략(이민형 기자) ▲모바일게임 2라운드, 빅뱅 다가온다(이대호 기자)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딜라이트닷넷

댓글 쓰기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